8만7천원 나왔는데 4만원 냈네요 더치페이 요구한 소개팅男 매일경제

약속시간에 지각하는 건 둘째 치고, 말끝마다 찰진 욕을 내뱉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면 기본적인 신뢰를 넘어 시작도 전에 둘 사이를 멀어지게 된다. 보통 서로를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는 서로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올바르고 선한 이미지를 드러내는 것이 좋다. 최소한의 매너를 갖출 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소개팅에 마음에 든 여자가 나오면 남자의 마음은 급하다. ’라며 먼저 말을 놓기도 하고, ‘다음 주에 뭐해요? 영화 보러 가죠.’라고 만난 지 1시간도 안 되어 애프터 신청을 하는 사람도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인공들은 소개팅 할 때마다 안타까운 탄식을 부르는 서툰 소개팅 스킬을 남발한다. 당신의 소개팅도 그들과 다를 바 없다면 성공 확률 높은 소개팅 기술을 배워보자. 지금부터 서두르면 올해는 여름휴가도 단풍 시즌도 사무치게 외롭지 않아도 된다. 커플 매칭 전문가가 밝히는 성공하는 소개팅 기술을 소개한다.


그냥 한번 더 만나서 커피 한번 마시고 싶을 뿐” 정도의 느낌을 주도록 한다. 상대가 부담스럽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다음 만남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주고 받는 연락은 서로 애매한 감정을 가지게 하기 때문에 먼저 약속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어 “사실 여자분이 마음에 들긴 했다”며 “지금 고민은 3500원을 정산받아야 할지, 애프터 신청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고 말했다. 피스타치오 파이를 먹었는데 파이를 반으로 갈라 보면 안쪽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땅콩버터의 피스타치오 버전 느낌이고 맛이 진합니다(크림이다 보니 땅콩버터보다는 부드럽습니다). 씹히는 견과류와, 위에 얹어진 바삭한 소보루가 꼬숩한 피스타치오 크림과 잘 어울렸습니다. 케이크 종류는 물론 마들렌, 휘낭시에, 파운드 케이크 등 다양한 구움 과자류를 맛볼 수 있어요.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당연히 상대방은 첫 만남부터 부담스러움과 불쾌한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다. 보통 과거 연애에 대한 이야기는 전 애인에 대한 아픈 기억이나 이별 사유다. 그렇다고 전 애인과 좋았던 이야기라고 해서 괜찮다는 게 아니다.


소개팅의 성공여부는 3초 안에 결정 난다는 것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또 ‘맞선을 보는 적정 나이는 몇 살부터라고 생각하는가? ’라는 질문에는 남성의 경우 ‘31~33살’(38.8%), ‘28~30살’(34.1%), ‘34~36살’(12.9%), ‘뚜렷한 나이의 기준은 없다’(9.1%), ‘25~27살’(5.2%)는 순으로 답했다. 8.9%의 남성 응답자는 ‘말이 너무 많거나 혹은 없는 사람’을 소개팅 최악의 상대로 생각했다. 또 마음에 들지 않는 소개팅 상대를 거절하는 방법으로 ‘인연이 아닌 것 같다’는 표현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미래가 훤히 내다보이는 사람처럼 두 사람의 핑크빛 미래를 확신하고 들이댄다. 소개팅에 능숙한 사람들은 메시지로 많은 얘기를 나누고도 만나서 대화를 잘 한다. 적절한 사전 연락이 만남의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대화를 이어나가고 있다면, 첫 만남을 위해 자연스럽게 상대를 파악하는 게 좋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A씨가 공개한 B씨와 대화를 보면, B씨는 돈 이야기를 듣자 3500원을 송금했다. 이후 A씨가 "기분 나쁜 건 아니냐. 혹시 다음에도 시간 될 때 저녁 한 번 같이 먹었으면 하는데 언제쯤 괜찮냐"라고 제안했다. 이어 "이걸로 1차 화났는데 상대 여성이 '차 있어 집에 데려다준다'고 했는데 그냥 가서 또 열 받았다"며 "지금 고민은 3500원을 정산받아야 할지"라고 했다. 나희재 온리-유 책임 컨설턴트는 “남성은 ‘만날 날이 다가오니 가슴이 설렙니다’와 같은 관심에, 여성은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하게 입고 나오세요’ 등의 자상함에호감도가 부쩍 높아지게 된다”고 조언했다. 연령층별로 인기있는 소개팅 앱도 각각 달랐는데요.

건마 오피 서울 건마 출장마사지 오피아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